오후 8시 ~ 10시까지 진행하는 꿈꾸라.
끙디의 매끄러운 진행이 돋보였다.
꿈꾸라는 인기가 많아선지 광고가 엄청났다.
광고를 듣는 건지 라디오를 듣는 건지 좀 심했다..
MBC mini도 꿈꾸라 들으려고 처음 설치했는데
어플 실행할 때마다 광고 떠서 MBC 돈 없냐 싶었다ㅡㅅㅡ
넬은 8시 30분 2부에 등장했다!
넬 언제 나오냐고 물어봐주신 용자님
그걸 또 읽고 답변해주신 끙디! 굿굿
재원님 말 많이 해달란 것도 읽어주고
끙디가 계속 재원니이 앨범소개 하게 하고
클콘 홍보 하게 했다ㅋㅋㅋㅋㅋㅋㅋ
재원님의 날인가. 재원님 수난시대인가.
녹방이면 편집되니 재원님 시키겠는데
생방이니 자기가 하겠다는 종완님. 진행 깔-끔
그래도 재원님 목소리 많이 듣고
재경님도 말 많이 하셔서 좋았다!
2부는 앨범소개, 신곡홍보 하고
왜 올초 태국으로 갔는가.
이건 어디서도 안 물어본 것 같은데(?)
친구들과 다같이 처음 간 해외여행이 푸켓이랬나.
진짜 기억력.. 다시보기 해야겠다.
별말 안 한 것 같은데 그렇게 끝나고
3부에서는 멤버들 검색어. 최대관심사 얘기.
종완님 야구 얘기하다 갑자기 류현진 선수한테
영상편지 띄우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LA 다저스에 있는 게 좋겠다고 하고..
이거 뭔데 이렇게 진지하고 눈 반짝반짝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정훈님 축구 얘기였나? 죄송해요.
제가 축구에 관심이 없어서.....
정훈님한테는 관심 있는데..!!!
녀러분.. 무대에서 노래 시작하면 가운데만 본다고
자조적으로 말하지 마세요.. 제가 많이 죄송해요.
재경님 건강식품 얘기..
새싹보리 노니 모링가 … 네?
이와중에 끙디 너무 공감 된다고ㅋㅋㅋㅋㅋ
여기서 공통점을 찾게 되다니.
건강식품 다 챙겨 먹는데 늘 피곤하고 하하..
하나 먹고 모든 영양소 해결 했음 좋겠다시는데
저두요.. 동감입니다. 전 유산균만 먹어요.
재원님 무선이어폰ㅋㅋㅋㅋㅋ
아뉭 종완님ㅋㅋ 재원이 이어폰 쓰다
여기에 선이 없으면 대박이겠다 이러고
자기가 발명하는 줄 생각하는 거 아냐?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낭 디스 쩐당
끝에 재경님이 잘 되면 사줄게~ 했는데
대체 뭐지..? 뭐가 잘 되면요?!
꿈꾸라에서도 종완님의 모두까기가 시전 됐는데
그걸 딱 캐치한 끙디ㅋㅋㅋㅋㅋㅋ
우리 훈사장님 디스 공연에서도 많이 한다고
클콘오시면 라이브로 디스 볼 수 있다고
갑자기 클콘 홍보ㅋㅋㅋㅋㅋ역시 사장님이당!
12월 21, 22, 24일 공연할 거라고.
23일은 그냥 비웠다는데 뭐지. 월요일 뭐지?
하쿠나에서는 23일도 하자 했나본데 뭐지ㅋㅋㅋ
올해 크리스마스 날짜가 애매하긴 해..
하하.. 쓰다보니 꽤 썼네.
사실 라디오 마지막에 종완님이
내일 병원 가는데 검사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다 해서
듣던 나는 멘붕 와버렸다..... 앞내용 다 잊어버림
병원이요? 무슨 검사요?.. 아프지 마세요..
늘 건강하시고 무병장수 하세요 제발..
제 수명도 좀 떼가시고요..
십시일반 하면 종완님 불로장생하지 않을까요?
건강하길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