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갔던 곳 중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줄려구요!
아이브로우바 루리
위치 서울 광진구 화양동 48-5 2층
영업시간 AM 11:00 ~ PM 9:00
(1:1 예약제/당일예약 가능/
주차 가능)
건대 입구역 1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다보면 있어요!
밖에 아이브로우바 루리라고
간판이 없어서 헤메다가
현대자동차랑 입구랑 이어져있길래
'여기가 맞나 안맞나...'
보다가 사람들이 들어가길래
바로 들어갔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와서 현대자동차를 지나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2층 표시 보고 바로 올라가기!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보여서
문열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되요!
들어오는 입구에도
카메라 파는 곳은 아니라고 써있던데
종종 착각하시고 오시는 분들이
계신 가봐요ㅋㅋㅋㅋㅋ
여러분!! 오해하지마세욧!!
카메라 파는곳이 아니라구욧!
내부는 엄청 깔끔했어요
원장님 말로는 최근에 내부 수리를 해서
조금 지저분 할 수도 있다고
이해해달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암요암요~
차도 준비 되어있고
기다릴 때 지루하지말라고
만화책도 준비 끝!
내스탈ㅋㅋㅋㅋㅋㅋ
큰 거울도 있어서 얼굴 정리할 때 좋더라구요~
드라이기, 화장 고칠 수 있게
섀도우도 준비되어 있고
양캔틀이나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딱 여자 들이 좋아할만한
당일 예약도 가능 하답니다~참고!
가격도 다 적혀있어서 보면서 기다렸어요😆
젤네일 종류도 엄청 많고 이쁜게
너무 많아서 받고 싶더라구요..
네일 이달의 아트는 5만원/6만원/7만원
이렇게 되어있어요
왁싱하는 곳!
인중이나 눈썹, 헤어라인은 여기서 하고
바디 왁싱은 방이 따로 있었어요!
저는 헤어라인이 막 지저분한 건 아니지만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어서 원장님께
내츄럴~하게 해달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왁싱을 할때 왁스가 금빛이라서
조금 따갑거나 아플수도 있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꺅!!!!이게 내 잔머리들이라니!!!!!
원장님이 제 헤어라인 왁싱하시면서
"어후 속시원해 어후 속시원해"
계속 이러셨다는...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원장님...주르륵☆
깔끔하죠?
딱 제가 원하던 헤어라인이 예요...
요즘 잔머리가 유행이라지만
저는 깔끔한 걸 좋아해서
원장님한테 너무 맘에 든다고
둘 다 하이텐션ㅋㅋㅋㅋㅋㅋ
아이브로우바 루리 '명함'☆
주의사항도 하나하나 써 있어요 참고!!☆
윤종석님이 방문하셨었나봐요!!대박
원래 회원일 때 만 회원가격 받는데
현금, 계좌이체시 회원권을 안끊어도
회원권 적용해서 가격 받는데요!!
마감은 9시라고 해도 고객 분들이 계속 오시고 예약하면 9시 넘게도 계속 한다고 하더라구요
센스 있고 경력이 어마어마하신 원장님
덕분에 잘 받고 왔습니당!!!
화장실은 다른 가게랑 같이 써서
크고 깔끔했어요 !
여러분들도
페이스•바디 왁싱, 젤네일, 속눈썹 연장•펌,
자연눈썹을 하고 싶은 날이라면
멀리 가지말고 '건대 아이브로우바 루리'
추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