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이타고 운전연습 겸 친구보러 다녀온 원주 :-)
친구네서 수다수다 떨다가 , 카페가자고 해서 나왔는데용 !
친구남편차타구 치악산카페로 향했어요
원주카페는 몇군데 가봤지만 차없고 운전못하기도해서 택시타고 다닐 수 있는 곳이나
원주시내 카페만 가보다가 원주 치악산 카페는 처음가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내리자마자 이렇게 분수대와 푸른들판(?)과
카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친구가 가본 치악산카페중 제일 괜찮았다고해서 다시왔어요 -
바로 라돌체비타 :-)
이름이 조금 촌스럽지만 카페는 맘에들었던 라돌체비타 소개해드릴게요 !
뒤는 이렇게 산 -
애견운동장이 따로 있어서 애견인분들도 가기 좋은 카페인데,
실내, 잔디밭엔 반려견 출입이 안된다고해요.
애니웨이 ,
넓게 펼쳐진 야외좌석 보니까 맘이 두근두근 !!!
사진도 찍고 놀다가야겠다! 란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서울에선 이런 카페가려면 교외에 나가야해서 자주 못가는데
자연자연한 원주카페가니 신이난다 신이나 !!
원주 카페 내부도 넓은편
내부도 좌석마다 느낌 다르고 괜찮더라구요.
사딘찍을꼬야 ☞☜
넓직넓직해서 수용인원 진짜 많을 것 같은데 ,
저희가 갔을떄 사람 거의 없었고 ,
나올때쯤에 사람 많아도 꽉차진않더라구요 !
원주 행구동 카페 라돌체비타 메뉴 & 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인슈패너 민트초코프라페 주문했어요 !
케익도 먹고싶어서 구경 -
사진 왜이렇게 누렇게 나왔니 !?
케익 두개먹을까했는데 크게 당기는게 없어서 ,
더블치즈케이크인가 ?
하나 주문했어요 !
와이파이도 되구요
마카롱 수제쿠키도 있어요 :-)
셀프바엔 물이랑 티슈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석고상이나 색색의 꽃들이나
요즘 트렌디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넘좋은게 커플들이 앉기 좋은 자리도 있는데 ,
둘이왔음 무조건 저쪽 하얀 두명자리 쏙 앉았겠다 싶었어용 ㅎㅎㅎㅎㅎ
야외에 자리잡음 !
민트초코프라페 민트저거 시럽색보고 흠칫.
저렇게 너무 인위적인 색은 뭔가
푸드코트에서 와사비 색소잔뜩들어있는거 나오는거 볼때의 기분 이랄까요 ?
너무 인위적인 색소같아...
수유중인 친구메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남편의 아인슈패너
남친의 아이스바닐라라떼
저는 아메리카노 -
음료맛이있는편은 아니었어요 !
아메리카노 산미있는편인데 녹으니까 먹을만했고 ,
남친이 바닐라라떼 맛이없다규
더블치즈케이크인가 ,
치즈케이크인데 중간중간 치즈덩어리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루프탑도 있다고해서 사진도 찍을겸 올라감 -
2층모습이예요
그리고 3층
3층은 노키즈존이예요 !
위험해서 그런듯 ?
앉아서 먹을만큼은 아니고 ,
사진찍기 좋았어요.
근데 막 까치가 막 날라다니는데
막 달력그림같고 그렇더라구요 ?
고화질 카메라로 찍으면 진짜 멋졌을듯
자연자연해 -
나가기전에도 사진찍구 나갔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찍어준 남친에게 감샤
원주 행구동 이라고 하는데 ,
행구동카페중 제일 핫한거같아용 -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아이들 데리고도 많이 오더라구요 !
바람쐬러 가기 좋은 원주 치악산 카페 라돌체비타입니다 :-)
라돌체비타
원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
033-745-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