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16 아침부터저녁까지 갓세븐덕질

By buzz - 11월 17, 2019

평일보다 더 바쁜 아가새의 주말.

갓세븐 관련해서는 당일에 포스팅 하려고 하는편인데 미팬에 생일카페투어에 고척까지 다녀오느라 뒤 늦게 씀.

음중 댓림 성공해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다. 미리 스벅에 와있던 ㅅㅎ이랑 ㅈㅅ만나서 이야기 하다가 출첵하러 다녀왔는데, 300초반번호에서 200후반으로 번호가 땡겨졌다. 번호받자마자 미팬때 어디에 앉게될지 제일 먼저 생각했다. 전에 저스투랑 이클립스때 미팬할때 정 중앙 자리라 안좋았던 기억이 있쟈나여

뒤죽박죽이 되었지만 쥐어짜서 쓰는 음중사녹후기

겸이가 들어오자마자 아가새 많이와줬다고 했음.

배미가 아가새한테 수능잘봤냐고 물어봤다. 아가새가 대답을 좀 뜨게했나 그랬더니 스니가 우리 팬들은 수능볼 나이가 아니라고ㅋㅋ 배미가 수능본 사람 손들어보라고 하니 몇명이 손들긴 했는데 배미가 보더니 "유노 양심쓰~?" 이러면서 봤'었'겠지, 한 7년전에? 이랬다.

무슨 태국인이 한국말을 이렇게 잘하냐구여 ㅋㅋ

그러다 퉤랑 유겸이한테 수능볼때 잘봤었냐고 물어보니까 퉤랑 유겸이가 열심히는 봤다고 했다.

뱀이랑 겸이는 가슴 파인거 확인하고 오일 바른거 이야기 했는데 뱀이는 어제 바르고 오늘 안바르고, 유겸이는 어제 안바르고 오늘은 발랐다고 하는데 자리가 멀어서 오빠 가슴팍이 안보였....ㅠㅠ

겸이가 오늘 빡센스케쥴 이라고 했나? 그러면서 이따 브이라이브 오는사람 있냐고 물어보면서 많이 와달라고 했쟈나, 그러면서 뱀이가 이번활동끝이라고 하고 팬들이 어~~ 하면서 부정하니까 제가 거짓말 하는거 봤어요? 이러면서 저번에 실수로 11월 컴백하는거 말했지만 맞지 않았냐고 했다.

막방에 대해 이야기하다 유겸이가 드림나이트때 연기력 그대로라고 하고, 무슨 이야기하다 진영이는 (연기력그대로라고 한거) 제외라고 했다.

진영이랑 배미가 니부나이'는' 막방이 맞다고 하고 하고 겸이가 배미 스포요정이 아니라 스포괴물이 됐다고ㅋㅋ

배미가 좋은걸 많이가져서? 혼자 알고 있기 아쉽다고 하니까 진영이가 배미 옛날에 동전 넣고 돌리면 나오는 뽑기같다고 했다. 잭슨이 그거 가끔 안나올때도 있다고 하고 누가 뒤에 또 뭐라 한거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쟈나

철없던 벧가이를 철없는잭슨~~ 이렇게 부르면서 장난쳤던거 같기도 하고.. 또 뭐가 있었지..

사녹후에는 바로 미팬장소로 뮵뮵

맨끝라인은 아니었지만 정중앙은 아니어서 나름 만족했다! 열심히 사진을 찍었더니 무슨 이야기했는지 잘 생각안나서 나중에 올라온 영상보고 아~~?! 했고요.

노트북이 사망해서 걍 원본대로만 올리는 사진

겸수니라 겸이사진이 99% ^^

이날 역조공받은 스트랩. 야광이래유...

미팬끝나고 나서는 ㅈㅅ랑 겸카페로 ㄱㄱ

카페 너와나를 들렸다

밀크퐁당으로 ㄱㄱ

고척가기전에 김천에서 갓세븐추천픽으로 끼니해결 하려했는데 근처에 김천이 없었...

근처 분식집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 고척으로 이동!

1등으로 도착해서 제일먼저 티켓도 수령하고

브이라이브를 관람했다. 나올때마다 소리 질렀더니 목에서 또 피맛이..고척은 목에 피내러 오는곳이고요?ㅋㅋ 두통까지와서 아이고 두야 하면서도 소리는 우렁차게 질렀다!

갓세븐덕분에 덤으로 넬 공연도 보고, 앤마리도 보고! 역시 갓세븐 따라다니면 뭐가 이득이어도 이득이내!!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