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2세대 정품 유선충전 사용법 후기 :)

By buzz - 11월 17, 2019

저는 돈 벌어서 애플 제품만 사나봅니다..

ㅋㅋㅋ

그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 중 하나하는 거겠죠?

그래요.

전 매우 만족합니다.

아이폰부터 맥북프로, 매직마우스,

그리고 오늘의 에어팟까지..!

단순한 저에겐 정말 딱이에요.

굉장히 견고하고 제가 허튼짓만 안한다면 기기에 이렇다 할 침투도 없고

그간 줄 달린 이어폰이 참 성가셨는데 안그래도 외출할때 놓고 나왔길래 벼르던 에어팟을 사버렸네요 ㅎㅎ

구입한 곳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에이샵입니다.

가격은 199,000원

쿠팡이나 이런데에서 약 35000원 정도 싸게 살 수 있긴했는데 전 항상 에이샵에서만 구입해서 정품인지도 의심스럽고..

그냥 정가 주고 구입했습니다.

전 우선충전으로 구입했구요.

무선 충전은 가격이 약 3만원 정도 더 비쌌던 것 같습니다.

일단 금액을 떠나서 전 아이폰유저라 유선충전기가 있어서 그걸로 구입 결정

아이폰과 오센치 거리에서 충전본체를 오픈하면 폰에 바로 이렇게 딱 뜹니다.

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은의 에어팟이 연결됐죠? :)

이중탭으로 나만의 설정명령을 변경할 수 있어요.

전 이어폰 이중탭시 다음 트랙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용 설명서입니다.

오픈하니 쪼꼬만한 충전 본체가~~

디게 작네요.

분실 정말 유념하셔야겠어요.

오래가자. 어디가지말고 ㅋㅋ

뚜껑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스스로 잘 열리지는 않아요.

역시 견고한 느낌

오픈하자마자 충전 상태인데 양호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항시 본체를 충전해두시면 될 것 같네요.

드디어 개보옹~~~

좋다좋다

이쁘다 이쁘다

ㅋㅋㅋㅋ

사용감은 기존의 줄 달린 아이폰 음질과 동일해요 ㅋㅋ

정말 줄만 자른 느낌

저는 라텍스 마개를 별로 안좋아해서 아프거나 그러진 않고 저 다자인이 좋더라구요.

여튼 음질은 좋습니다.

빠질게 염려되는데 뭐 쉽게 빠질 것 같진 않고

잘 관리하면 안잃어버리네요 ㅋㅋㅋ

이동시에 정말 짱짱 편해요.

그게 최고의 장점인듯~

후회없습니다.

잘 황용할 것 같네요 :)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