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홍대2호점, '쇼생크 탈출' 후기
블랙룸에서
탈출하지 못했던..
슬픈 기억을 되새기며
이번엔 디지씨와 함께
또 다시 방탈출에 나섰따..
이번엔 탈출할 수 있을까..
이번에 간곳은
홍대에 있는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2호점'이다.
홍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위치
홍대 방탈출카페 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내가간곳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2호점인데,
홍대본점도 있는
유명한 방탈출 프랜차이즈~
http://mysteryroomescape-hd2.com/reservation/reservation.html?a=44#intro_black_con
▲▲테마 예약은▲▲
인터넷에서 했다!
혹시나 문의사항은
02)336-9010
요기로 하면 대구요~~
가면은~~~
닭갈비 집
위에 ㅋㅋㅋㅋ
2층에 방탈출카페가 있다.
닭갈비집 진짜 시강 ㅎ
요기
바깥 외부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댄다!
두근두근....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들어가는사람이
당하게되는
놀라운 일^^
안녕?
무서운 군인아저씨가
우릴반겨줍니다.
문옆에 있는거
뭔 느낌인지 아시져..?
여는순간
(끄덕)
매장은
탈출자들의 사진과 함께
여러 테마느낌으로
인테리어되어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앉아서 기다리기~
새침데기 디지씨
귀넘기고 주의사항 읽는중 ㅎ
홍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테마
홍대 방탈출카페 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 2호점에는
총 4가지의 테마가있다!
매장에 나와있는건
요러케~
나는 홈페이지에서도
다시봤다 ㅎ
속지않기위해
(?)
첫번째. 쇼생크 탈출
참여인원 : 2-6명
난이도 : ★★★
우리가 신청했던 테마인데,
영화 쇼생크탈출의 뒷이야기라고 보면된다고 하셨다.
영화를 봤다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테마!
두번째. 더북
참여인원 : 2-6명
난이도 : ★★
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 홍대2호점에서
가장 난이도가 낮은 테마이다!
판타지한 스토리로
적은 인원이 도전하기 좋을듯!
세번째. 스파이 게임1945
참여인원 : 2-6명
난이도 : ★★★
전쟁스릴러 테마!
조금 공포도가 있는 테마.
나는 요런 테마는 별로 안좋아해서
통과쓰~
마지막. 쏘우
공포 스릴러 테마이다...
ㅋㅋㅋㅋㅋ
으악
무서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나는아니야..ㅋ
대기하는 쪽이
분리되어있어서
이쪽편에 앉아서
기다렸다.
활동성을 요구하는 ㅋ
테마들이 있어서 인지
슬리퍼도 준비되어있음 ㅎ
락커도 넉넉하게 있구욜
정수기도 있답니다.
ㅜ왜케
안내판들도 이러케 무서운건지요...
디지씨가
이 아저씨에게 너무 놀래서
복수혈전을 시작했다.
이~~~~
나를 놀래키다니
화가 많이 나셨어요
여기서도 맞아라
아래서도 때린다
아휴
다놀았다~
ㅎ
방탈출 처음하시는 분들
아니라면 다들 알고 있는 주의사항
아시죠잉~
기다리는 동안
읽고있어야하는
테마 소개 ㅋ
쇼생크 탈출은 역할을 정해야한다.
좀더 잘하는 사람이 레드 역할
나머지 죄수 윌리엄스 역할
나는 그냥 윌리엄스 할래요
(미리 두손두발)
홍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가격
홍대 방탈출카페 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무서운 테마
쏘우 말고는 모두 가격이 동일하다!
2명이하(인당) 22,500원 / 쏘우 25,000원
3인(인당) 20,000원 / 쏘우 22,000원
4인(인당) 19,000원 / 쏘우 20,000원
5인이상(인당) 18,000원
매일 첫 타임은 조조할인으로
17,000원 / 쏘우 19,000원으로
할인이 된다고 한다!
앞서 끝난 팀이 나오고
이제 우리가 들어갈차례~
근데, 앞에 우리가 하는 테마가 끝난 팀이여선지
자꾸 스포당해서
귀막고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홍대2호점 '쇼생크탈출' 후기
자 오늘은,
탈출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ㄴ ㅣ요..
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사실 너무 아쉽게
2문제? 마지막 한문제?
남기고 아쉽게^^ 못나왔따.
일단 활동성이 있는 테마라서
불편한 옷이나 걸리적거리는 옷이면
다 락커장에 넣어놓고가는걸 추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치는 순서대로
여는게 좋을듯싶다.
이게 갑자기 이것저것 건드렸다가
순서가 꼬이는순간
더 멘붕이 되는거같다.
힌트코트도 10개나 줬는데
4개밖에 안써서 ...
못나와서..
그냥 더 쓸거그랬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옥에 갇혀서 나오는느낌의 테마라서
열심히 풀지않으면
영원히 감옥에 갇힐수도있따.
모두 조심하길......
마지막에 못푼문제 직원분이 알려주실땐
참으로 허망쓰..ㅠ
흑흑흑
언제쯤 탈출할수있나요..?
끝나지않는 도전은 계속됩니다
매일 11:00~24:00
#홍대#홍대방탈출#홍대방탈출카페#홍대데이트#홍대가볼만한곳#홍대방탈출카페#홍대 실내데이트#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홍대2호점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