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정진운 2년째 열애 중 (가수 커플)

By buzz - 11월 14, 2019

나인뮤지스의 걸그룹 출신인 경리와 2AM 출신 정진운이 2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정진운의 소속사 측은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다. 또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한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17년 듀엣곡인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었고, 코디니 TV 예능 '신상 터는 녀석들'에서도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3월에 군 입대한 정진운은 휴가를 나올 때마다 주위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경리와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후문이 있었다.

정진운은 91년생이고 경리는 1세 연상인 90년생이다. 둘의 나이 차이는 한 살밖에 안 난다. 정진운은 2AM으로 데뷔를 하였고 많은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활동을 하였다. 경리 또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다. 정진운은 15년도에 미스틱으로 소속사 이적을 하였다. 경리는 홀로서기이다.

경리와 정진운 열애의 대한 저의 생각은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전에도 많은 예능을 같이 출연하였다고 하는데 서로 좋아하는 감정이 생길 수 있다고 충분히 생각이 듭니다. 어제도 전현무의 열애 기사가 났는데 오늘도 열애 기사가 나오네요. 이쁘게 연애했으면 좋겠네요. 정진운도 군 복무 열심히 해서 더욱 남자답게 전역을 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기사 재미있게 읽어 주셨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