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다이어트 도시락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이제 다이어트 시작... 사실 11월부터 시작!!..
그래서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배달 으로 유명한 #신수지다이어트도시락 #마이비밀다이어트 로 #다이어트식단 관리했다!!!
진짜 내가 살잘빠지고 또 살잘찌는 스타일이어서 살을 뺄때마다 항상 다이어트 식이+운동을 같이 해주는데...
나의 페이버릿은 #냉동도시락 그리고 냉동닭가슴살가공품!
오늘은 냉동도시락 간편식 후기 고고싱
케이쇼핑 에서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을 시키기로!
7개 각각 다른 맛인데.. 아직 2가지 맛밖에 먹지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다!
14끼에 오만원대로 건강한 다이어트식을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데용~!
이제 진짜 다이어트 시작이다....
예니가 다이어트 도시락 구매한 링크 (아래)
생각보다 배송이 빨랐다!!
그래서... 생각보다 다이어트가 빨리 시작되었다....ㅎㅎㅎ
7종이 생각보다 다양해서.. 하나 먹기엔 약간 애매하고 2개씩은 맛봐야되잖아요?
다양한 구성이 제일 마음에 들었음!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로 야무지게 배송되어오는데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랐다...
박스 혼자서 들기 무거울 정도로 좀 컸다!
두번째 사진에 커피믹스를 비교해서 올려 놓았음...ㅎㅎ진짜 커!
후다다닥 뜯어보고 차곡차곡 쌓여진 도시락에 가슴이 떨린다..ㅎㅎㅎㅎ
그리고 7종이 고대로 2개씩 들어있어서 좋았다!
1. 씨앗귀리밥과 카레닭가슴살큐브
2. 렌틸콩귀리밥과 제육볶음
3. 발아흑현미잡곡밥과 부드러운 숯불고기
4. 현미콩렌틸콩밥과 스팸오믈렛
5. 귀리채소밥과 함박스테이크
6. 귀리채소밥과 파프리카불고기스크램블
7. 새우채소밥과 닭강정
이렇게 7종이다!
여기서는 3번 발아흑현미잡곡밥과 부드러운 숯불고기와 새우채소밥과 닭강정 먹었음!
현미 렌틸콩밥과 스팸오믈렛은 현미렌틸콩밥, 국산 볶음김치, 두부야채동그랑땡, 혼합야채+스팸오믈렛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근데.. 사이드반찬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았다!
귀리채소밥, 혼합야채, 파인애플, 그릴드파프리카, 불고기+스크램블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귀리채소밥과 파프리카불고기스크램블!
닉값한다 ㅋㅋㅋ
앗 이건 먹어본 거래서 후기 작성이 가능함!
새우채소밥, 파인애플, 닭강정소스, 닭가슴살 닭강정, 흑미미니큐브(닭가슴살로 만들어짐)
우선.. 흑미미니큐브닭가슴살이 진짜 좀 많이 미니미니하다.. 닭가슴살 닭강정은 진짜 음~~~청 맛있다
소스까지 찍어먹으면 거의 다이어트식이아니라.. 그냥 시중에서 파는 닭강정같았음! 뭐... 완전히 그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식 치고는 매우매우 훌륭해서 먹을때 감탄하고 먹었어용
그리고 새우채소밥은 약간.. 내가 싫어하는 채소맛이 강했슴다! 만약 그 인스턴트 채소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호
씨앗(호박씨, 아마씨)귀리밥, 국산볶음김치, 소스, 닭가슴살 큐브 with 혼합야채, 병아리콩, 양념다이스 감자
씨앗귀리밥과 카레 닭가슴살 큐브!
중간까지 다 까다보니까..
얼마나 꼼꼼히 포장했는지 알 수 있었다
드라이아이스가 가득했고 하나도 빠짐없이 상태 좋게 와서 매우매우 만족!
귀리채소밥, 양념다이스감자, 파인애플, 브로콜리,스테이크소스, 함박스테이크
이것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은 도시락! 기대되는 도시락 중에 하나다
'귀리채소밥과 함박스테이크'
렌틸콩귀리밥, 볶음김치, 양념다이스감자, 제육볶음+혼합야채
'렌틸콩귀리밥과 제육볶음'
처음으로 먹어보
'발아흑현미잡곡밥과 부드러운 숯불고기'
이름부터가 맛있게 생겨서.. 처음 먹는 것은 맛있는 것부터 먹어보고자 해서 먹어봤음!
칼로리는 355kcal! 이렇게 지켜서만 먹는다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D
무조건 한끼에 400kcal안넘는 걸로 생각하면서!
뒤쪽에 보면 원재료를 볼 수 있다~
주의사항은 한번정도 읽어본다음에 조리하기 꼭
무엇을 사든 영양정보를 꼭 확인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나트륨이 많은 것 빼고는 아주 마음에 든다
골고루 영양섭취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ㅇㅣ 기분:D
또 냉동보관을 해야되고 비닐 뜯지말고 바로 3:30초에서 4분 조리하면 끝!
완전 간단하다..
그래서 직장인 다이어터에게 완전 추천드림!
그리고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는.. 보기도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패키지가 완전 내 취향저격이다 ㅠㅠ
그래서 완전 좋았음!
한번뜯으니까 나오는 구성!
볶음김치와.... 병아리콩 구성으로 되어있었다
저 볶음김치가 진짜 존맛탱이었음!
나는 3분 30초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당~
그 3분 30초 동안 어떻게 다이어트 할지 생각하고있었음 ㅎㅎㅎ
드디어 다 돌리고 나온 모습!
저 비닐을 뜯기가 참... 생각보다 어려운데용...?
오른쪽은 다 뜯고 나서 보이는 구성물들
생각보다 밥과 고기가 많아보이쥬?
고기는 진짜 많습니다!! (밥은 내가 완전 밥을 거의 2공기씩 먹던 사람이라서...적어도 1.5공기씩은 먹어서 한 반공기 정도의 느낌이었다.. 다이어트를 2공기 먹으면서 할 수 없잖아요? 다이어트 도시락 답게 양이 조절되어있다고 생각함!)
생각보다 고기도 정말 많았고.. 야채도 실했다
고기에 나오는 국물?이 딱 소불고기 맛이 나서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함:D
하지만 나는 누구? 다이어터... 그래서 참았슴다...국물은 다이어트에 안좋은거 다들 아시쥬?
김치도 진짜 맛있었고 맛있게..다이어트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왕 추천!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