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최수종 나이 국적 화교 결혼 입양 딸 아들 미우새
하희라 최수종 나이 국적 화교 결혼 입양 딸 아들 미우새
이번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하희라가 출연하네요.
올해 초 미우새 스페셜MC로 하희라 남편 최수종이 출연했던 적이 있기도 하죠.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다들 아시다시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고, 특히 남편 최수종은 아내사랑꾼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지난 5월에 열린 2019 세계부부의날 국회 기념식에서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올해의 부부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에 하희라가 등장하자 '미우새' 모벤져스 어머니들은 "하늘에서 떨어진 선녀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며 환호를 했고, 이에 하희라는 화답하듯 편안하고 솔직한 토크를 펼치며 母벤저스와 진한 케미를 발산했다고 하는데요.
올해로 결혼 27년차를 맞은 하희라에게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도 피해갈 수 없는 '미우새' 공식 질문인 '사랑의 유효기간' 에 대해 묻자 "늘 보고 싶다. ING 중" 이라고 밝혀 시작부터 달달한 결혼생활 토크를 예감하게 했다고...
하지만 예상과 달리 모벤져스와 이야기가 무르익을수록 하희라는 거침없는 반전 토크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특히 "최수종에게 미안하지만 설레지 않는다" 며 숨겨놓은 속마음을 고백한 것도 모자라 "너무 붙어있어서 불편하다" 며 불만까지 털어놓았다고... 예상치 못한 하희라의 폭탄 발언에 '남편 불만 토크' 계의 1인자인 모벤져스마저 깜짝 놀랐다고..??
한편, 이날 하희라는 사랑꾼 최수종의 의외의(?) 모습도 폭로했다고 하는데요. 최수종이 최근 결혼 27년 만에 처음으로 하희라의 부탁을 거절해 그녀가 크게 당황한 일이 벌어졌다고 하는데, 과연 사랑꾼 최수종이 거절한 하희라의 부탁이 무엇이었을지는 '미운 우리 새끼'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작년 sbs 월요예능 프로 '동상이몽2'에 출연했던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하희라는 그동안 안방극장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는데요.
'하늘아하늘아', '사랑이 뭐길래', '젊은이의 양지', '찬란한 여명', '있을 때 잘해', '밥줘', '잘났어 정말', '여자를 울려', '최고의 연인', '차달래 부인의 사랑'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1993년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남편 최수종 역시 연기대상을 3번이나 수상했을 정도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죠.
하희라 최수종 부부는, 결혼 전에 영화 '미리마리 우리두리', '풀잎사랑',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너에게도 또다시', '별이 빛나는 밤에'에 함께 출연한 이력도 있는데요. 최수종이 하희라를 보고 첫눈에 반해 먼저 다가갔다고 하죠.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1남1녀를 주고 있는데요. 부모님의 우월한 유전자를 고스란히 내려받은 하희라 딸과 아들 모습이 종종 화제가 되곤 했죠.
하희라 나이 국적 화교 고향 등 이력과 결혼스토리, 최수종 하희라 이혼? 아들 딸 입양? 등 루머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