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산슬(유재석) - 트로트 버스킹

By buzz - 11월 17, 2019

트로트 영재 유산슬님♡

사랑의 재개발 노래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타게 하는 느긋한 재개발에 투표하긴 했으나 계속

들으니 성급한 재개발 신나네요~ 역시 유산슬!!

유산슬하면 합정역 5번 출구죠~

사랑의 재개발도 좋지만 저는 이 노래가 좀 더 좋아요^^

그런데.. 진짜 합정역까지 가서 버스킹을 할 줄이야ㅋ

언제 들어도 좋은 안동역에서

사실 이노래 몰랐었다가 유느가 자주 부르길래

저도 자주 듣다보니 좋아져버린~

진성님이 부르는 원곡도 좋지만 유산슬이 부르는

안동역에서도 좋아요!! 유느가 이 노랠 정말 좋아하는구나

하는게 느껴짐~ 추운날 버스킹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유산슬 앨범도 대박나길!! 나중에 지방행사도 해주실까요?

(은근히 기대 중..ㅎㅎ)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