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워 -교통정리 퍼즐을 구입했다
이런 보드게임이 있는 건 진작에 일았지만
어째서 아이가 안좋아할거라 지레 짐작하고
사줄 생각을 안했지?
수학문화관에서 러시아워 게임 하더니 사달라고 부탁받음
게임앱 없냐고 있을 거 같은데 묻길래 없다고 뻥치고
동네 형아네 집에서 보드게임으로 접한 뒤
바로 주문했다
애드포스트로 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삼
일요일에 주문하고 언제 오냐 왔냐 왜 안오냐
얼마나 나를 들볶은지 모른다
근데 진짜 다다음날도 소식이 없고 배송완료라고 뜨네?
알아보니 앞건물로 잘못 배송된 것
앞집 가서 들고와서 아이한테 앵겨줌
초인종 눌러도 답이 없어서 그냥 들고왔는데
원래 우리꺼 맞는데도 몰래 훔치는 기분이 들던지 쩝
암튼 힘들게 얻은 만큼 반응도 좋다
어제 히루종일 신나서 이거만 하고 있다
1인 보드게임이라 더 좋음
러시아워 주니어, 사파리, 디럭스, 확장판까지 종류가 여러가지라 고민하다
일단 주니어랑 사파리는 패스
러시아워냐 러시아워 디럭스냐를 고민하다
정리하기에 디럭스가 불편하고
보기에는 멋진데 자동차 도색이 게임하기엔 별로라는 평이 있길래 러시아워로 구입
카드를 정리할수 있는 서랍이 있다
자동차는 승용차와 트럭 두가지인데 색상이 다른 것
문제 카드는 40까지 있는데
난이도가 4단계로 나눠져 있다
처음에 너무 쉬워하더니 10 넘어가며 슬슬 어려워지기 시작했다
뒷면에는 빠져나가는 방법이 적혀있다
게임 방법은 문제카드를 보고 자동차를 세팅한 뒤
빨간 자동차를 탈출시키면 된다
차들을 이리저리 움직여 - 세워진 줄 앞뒤로만 이동할 수 있다- 빨간차 탈출 성공!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