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반절 성공:-)

By buzz - 11월 17, 2019

바쁜 월요일인데 날씨가 안좋아서 한가한 오전

10시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대기타는중

내껀 살게 없는데 우리 솔꺼 사야되갖구..

작년에 입던 옷들이 다 작아졌다고

언니가 솔이 시켜서

이모 패띵 사죠. 보라색 핑쿠색 그거 그거

ㅋㅋㅋ

울 솔이 옷이 작아서 못입는다는데

당연히 사주야지-3-

며칠전부터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한다고 해서

언니가 미리 봐둔 패딩 장갑 모자등을

관심상품에 미리 넣어두고 대기 탐

10시 땡 하자마자 들어갔는데 아무것도 안먹힘ㅋㅋ

마침 서류 떼러 손님도 와갖구

내 마음은 딴곳에 있는데.

혼자 쫄려갖고 혼났다ㅜㅜㅋㅋ

울 솔이가 입고 싶었던 패딩은

프리즘 리버서블 컬러퍼 구스다운인데

양면이라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라

인기가 많을것으로 예상ㄷㄷ

근데 저 화면에서 아무것도 안먹혀서

클릭을 몇번이나 한것인지ㅠㅋㅋ

결국 의지의 한국인

아니 이모가 샀다ㅋㅋ

세일은 쿠폰 안먹힌다고 대충 봤는데

혹시나 몰라 적용해보니 됨.

나중에 알았으면 배아팠을뻔ㅜㅜ

우선 0순위 제품 구입후

이제 천천히 구경하기 시작해서

패딩 하나더랑 장갑

울오빠꺼 옷도 하나 껴놓구

세일+4만원 쿠폰까지 먹혀서 구입!

마일리지 주는건 실패ㅜㅜ

다음 타임을 노려본다!

아직 방한데이도 남았고 노하우도 터득했으니

모자는 성공해보기로☆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