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친 거 아닐까 온 세포가 다 미쳐 날뛰고 있다 진짜 행복해 미칠 것 같아 이게 말이 돼 ?????? 왐ㄴ나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음밖에 안 나온다 2년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니 진짜 이게 말이 되냐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 말이 안 되자나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심지어 시험 끝나는 그 주 주말임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제 고3 되기까지 얼마 안 남아서 모든 덕질 전면 휴덕에 들어갔는데 여전히 좋아하고 있는 게 맞구나 그냥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목숨 바쳐 좋아하고 있다는 것..사실 휴덕한지 좀 돼서 설마 감정이 다 사라졌나 싶었는데 예상을 다 깨부시네 워 진짜 미친 김재환 엉엉엉 넘사랑해서 나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자하고 있는데 친구가 봤냐면서 뭔 사진을 보여주길래 먼가 했는디 김재환 단콘한대잖아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실 아레나 !!!!!!!!!!! 아악!!!!!!!!!!!!!!! 고3 되기 전 무조건..올콘 뛰고 싶은데...망할 기숙사십ㄹ란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빡치지만 난 갠차나 그래두 행복해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토요일 개꿀잼으루 즐기다 오면 되지 엉엉 넘 행복하네 진짜 재환아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 세포가 김재환한테 반응하고 있다는 게 오랜만이라 넘 웃기구 행복함 휴덕기에도 설렐 수 있게 만들어 줘서 고마워 넘사랑혀 오라버니ㅠㅠ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