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구날씨 더울땐! 최고산면옥 막국수 추천♥
오늘 대구날씨 더울땐! 최고산면옥 막국수 추천♥
후하.. 오늘 대구날씨 진짜 장난 아니구만용;;;
오늘은 최고기온 37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던데
그래도 뭐... 밖에만 안나가면 된다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답니당;ㅎ
함께 일하는 언니네 아가들이 오늘 방학이라
한녀석은 종일반에 보내고
큰아들과 함께 보내고 있자니 너무 더워서 시원한게 먹고 싶더라구용~
아가들도 잘 먹을수 있게 나오는
최고산면옥 막국수를 먹으러 다녀왔답니당~
언니가 임신했을때 최고산면옥 막국수를 그렇게 먹었다고ㅋㅋ
그래서 큰 아들도 좋아하나봐영ㅋ
오늘 대구날씨 지금 기온은 35도;; 밖에 못나가용;;;
지금 저녁시간이 되었는데도 힘들만큼ㅋㅋㅋ
아가들 데리고 지금은 사무실에서 오랜만에 여유롭게 블로그를 쓰고 있다는ㅋ
써니도 물 막국수 좋아하는 편이라 갔더니 점심시간에 사람이 바글바글~~
확실히 맛집은 다르네요;ㅋ 저는 여기 처음 와봅니다만ㅋ
넘나 맛있어서 소문난 집이래용~
일단 모르겠고 시원한거 주세요ㅠㅋㅋㅋㅋㅋ
캬아~~~ 살얼음 시원하니 띄워주니 넘나 좋쿠나ㅋ
오늘같은 대구날씨에 아주그냥;; 시원하니 살것 같다는ㅠ
언니네 아들도 굉장히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인데
시원한 음식이라서 그런지 잘먹고 좋아하더라구용~ㅎ
아직 유치원생이라 양념은 거의 걷어내고 한그릇 주고
엄니와 이모들은 좀 덜 매콤하게 먹는걸로 택했답니당~~~
그래도 이렇게 더울때 살얼음 띄운 음식은 진짜 사랑이예용♥
막국수는 메밀로 만들었다보니 소화도 잘되고 해서
넘나 속편히 먹고 왔긔ㅋ
좀 밍숭해도 참기름 향이 얼마나 고소하게 나던지~
매운거 별로 안좋아하는 써니 스타일에 똭~!ㅋ
오늘같은 대구날씨 시원한거 먹으면서 이겨내보자구용~!
뜨거운 불금이지만 좀 편안하게 보내보렵니당~
모두들 주말 잘보내시고 다음주에 만나용♥♥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