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의 cu편의점 '마장면' 솔직후기(편스토랑방영)
안뇽하세요, 유니유니입니다.
점심시간에 회사근처에 너무 먹을게 없어요ㅠㅠ 그래서 점심 안먹고 쉬려고하다가 배에서 자꾸만 요동치길래 편의점에 내려갔어요.
cu편의점에 들어가 이것저것 보니까 먹고싶은게 없었는데 막상 또 눈앞에 먹을게 있으니까 왜 다 맛있어 보이는건지...
그중 눈에 들어오는 마장면!?
어제 편스토랑에 방영된 아이템이잖아요???
지금 전국 cu편의점에 4개씩만 들어간거라고 하던데...
그래서 지금 다 품절되고 난리라고 하던데...!!!
별 생각 없이 편의점갔다가 이게 웬 개이득!?
얼떨결에 먹게 된 품절대란 'cu편의점 마장면' 너무나 솔직한 후기!!!
지금 편의점에서 제일 핫한 아이! 마장면을 골라들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마라탕면도 맛있다고 들은게 있어서 마라탕면도 하나 고르구요, 면만 먹으면 조금 아쉽잖아요? 김밥도 한 줄...ㅋㅋㅋ
아, 물론 이거 제가 혼자 먹는거 아니에요...ㅋㅋㅋ 실장님이랑 둘이 먹었어요!
지금 네이버 실검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마장면!!!
가격은 3,200원이에요. 편의점 음식이다 보니 부담없는 금액이네요.
종이 표지를 벗기면 나무젓가락과 마장면소스가 들어있어요.
얇고 넓은 면의 마장면, 그 위에 오이가 올라가 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정말 딱 면과 오이가 끝.
그리고 마장면 소스!
면에 부을때부터 참깨소스 고소한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소스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조리했어요!
그리고 면을 쉐킷쉐킷!!! 골고루 섞어줍니다.
마장면은 이경규가 대만에서 먹어보고 가져온 아이템이라서 사람들의 기대감이 더욱 크다고해요.
이경규가 추천하면 믿고먹는 뭐 그런느낌? 꼬꼬면도 인기가 엄청 났잖아요???
근데 지금 꼬꼬면은 왜 안파는거죠???
여튼!ㅋㅋㅋ
마장면의 면은 얇고 넓어요. 그리고 부드러우면서 약간은 꾸덕해요.
그래서,
마장면 맛은요!?
일단 참깨소스와 참기름맛!
엄청 고소하고 달아요!!!!
어린이 입맛이라면 대부분 좋아할것 같고 어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은 맛!?
식감은 부드럽고 쫄깃?해요.
물만두의 만두피를 참깨소스 찍어먹는 맛이라고하면 좀 와닿을까요???
근데 저는 맛있긴했지만...
음....
한 번 먹어본걸로 만족!ㅋㅋㅋ
굳이 돈주고 두번 사먹을 맛은 아닌...?
그리고 양도 좀 적은 느낌....?
나만 그런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라탕면!
저 마라탕 진짜 좋아하거든요.
요즘 마라탕 유행이다보니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할수 있게되었는데요!
저는 아직 인스턴트마라탕은 못먹어봐서 이번기회에 하나 사봤어요.
면과 건더기스프, 소스, 마라유가 들어있는데요
일단 건더기스프와 소스를 붓고 물을 컵에 선까지 부은뒤 전자레인지에 30초 조리!
그리고 마라유를 넣었어요.
일단 냄새는 마라탕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그래서
편의점 마라탕면의 맛은요!?
한 입 먹고 고개를 갸우뚱했어요....ㅋㅋㅋ
아무 맛도 나지 않는데...?
이건 냄새로 먹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국물을 떠 먹어보니 국물은 그래도 마라탕맛이 나긴 해요.
근데 엄청 약함....
마라탕이 'ㅁ..ㅏ'쓰다가 끝난 느낌의 마라탕????
마라향이 나는 짬뽕?라면? 뭐 이정도 느낌???
면에 국물이 하나도 안베어서 그냥 면만 먹으면 아무맛도 안나요....
아니그리고!
마장면이랑 마라탕이랑 같이 먹으면 그래도 잘 어울리겠지 했는데
1도 안어울려요...ㅋㅋㅋㅋ
완전 따로놀아요.
이상한게 훠궈 먹을때 찍어먹는 참깨소스맛나는 그 소스 이름이 '마장'이라고 알고 있는데. 이렇게 안어울린다구요???
마장면이 너무 달아서 그런가.....????
김밥은 뭐 그냥 편의점 김밥! 쏘쏘!!!!
편스토랑 티비 방영 후 네이버 실시간검색어를 장악하고
편의점 대란을 일으킨 이경규 마장면,
저의 솔직한 후기는 그래요...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본 맛이라 이색적이고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맛 없는건 아님!
근데 두번 사먹을 맛 도 아님!
편의점 대란이라고해서 목숨걸고 먹어볼 맛이 아니라는거에요ㅋㅋㅋ
그냥 편의점 갔는데 있으면 한 번 사먹어볼맛,,,?ㅋㅋㅋㅋㅋㅋ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후기에요.
같이 먹은 우리 실장님도 저와 비슷한 느낌.
둘이 입맛이 비슷해서 그런가...?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