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잇따른 수주 성공, 고덕 강일 복합시설...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영업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말 엘리오스백화점 구월점 대수선 공사를 수주한데 이어 두 건의 신규공사를 실행하게 됐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1월 5일(화) 제이케이미래㈜와 공사계약을 체결한 고덕 강일 복합시설은 지하 6층~지상 22층 1개동 약 30만㎡(舊 92,983평) 규모로, 업무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판매시설로 이루어진 복합시설입니다. 현재 우선 협상자 선정이 완료됐고 IKEA, CGV가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SH와 올해 중으로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2021년 상반기에 착공할 예정입니다.
고덕 강일 복합시설은 강동 유통⋅지식산업의 중심지인 고덕 비즈밸리 내에 위치하고, IKEA와 CGV 입점으로 인근 고덕, 강일, 미사강변 택지지구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입지입니다. 또한 올림픽대로와 서울~세종 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지하철 9호선 연장 계획으로 대중교통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는 등 향후 서울 동부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또한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아산병원 P동(지상주차장)과 I동(감염격리병동) 증축공사를 수주했습니다. 지하 1층~지상 4층 연면적 약 13만㎡(舊 40,033평) 규모이며, 약 25개월의 증축공사가 완료되면 국내 최대의 종합병원인 서울아산병원의 위상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건설경기가 결코 좋다고는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HDC현대산업개발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