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웹서핑 중 우연히 읽게 된, 수원 골뱅이웨딩클럽 대표님의 글!
네이트판에서 읽게 된 후, 보배드림에서 1차글과 2차글을 검색하여 보게 되었다.
와... 악랄하고 집요하고 정말 못되쳐먹은 여자 아닌가 ㅠㅠ
기자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어쩜 이렇게 자기 적성(?) 살려서~ 한 사업체를 망하게 하냐.
아예 처음부터 돈을 달라고 대놓고 얘기를 하지!! 사업망하고 가정파탄나고... 정말 못됐다!!!
법을 전공해서 법망을 피해 갈 방법을 잘 아는... 고도의 지능적인 블랙컨슈머라고 생각된다.
나쁜여자.........
정말이지 민폐끼치며 살지맙시다! 인간성을 잃지 맙시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