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 일본 카페에 온 것 같은 초량1941

By buzz - 11월 17, 2019

부산여행 : 일본 카페에 온 것 같은 초량1941

11월 중순인데도 코트를 입으면 더웠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던 날! 따뜻할 뿐만 아니라 구름 한점 없이 하늘이 맑고 예뻤다😊

산속에 위치한 느낌의 초량1941

부산이 아닌 다른 곳에 온것 같은 느낌이었다!

귀여운 초량1941 문패

카페 입구

들어서자마자 정갈한 느낌 물씬~

카페 입구에서 안쪽을 바라본 모습!

오래된 일본 가옥을 카페로 바꾼 곳이라 일본 느낌이 물씬 풍겼다! 교토에 온것 같은 분위기~

카운터에 있었던 귀여운 호빵기계

안에 귀여운 찐빵도 판매하고 있었다!

너무 귀여운 우유시리즈 핀뱃지

봄여름가을겨울 시그니처 우유가 있다고 한다~

봄엔 벚꽃우유, 가을에는 단풍우유 같은거!

커피젤리랑 카피바닐라우유, 단풍우유

우유 종류는 미리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다. 유리병에 담겨서 나와서 분위기가 크~

커피젤리+크림 작은 유리병도 너무 귀여웠다😍

자리에서 보이는 풍경!

바깥 풍경이 보이는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이라 안쪽에 앉았는데 여기서 보는 풍경도 예술이었다!

울긋불긋 물든 산이랑 카페 앞마당이 딱 가을느낌🍁

너무 귀여워서 계속 찍게되는 커피젤리💕

숫가락으로 푸~욱 떠서 젤리랑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젤리 씹는 식감과 커피맛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서 계속 땡기는 맛이다👍🏻

안쪽에 다다미가 깔린 곳 자리가 나서 옮겼다

쪼그마한 귀여운 상이 있어서 좌식으로 이용하는 곳

한참을 여기서 수다떨고 바깥 풍경 구경하고 여유부렸다~

깊은 나무색깔이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

가을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카페 앞 마당도 너무 분위기 좋았다🥰

이제서야 울긋불긋 예쁘게 물든 부산🍁

가보고 싶었던 곳들 가서 맘껏 수다떨고,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모든게 좋았던 날😊😊

소반봄에서 식사하고 초량1941에서 우유나 커피 마시고~ 딱 좋은 코스인 듯!

#부산여행

#부산카페

#초량1941

#단풍우유

#커피바닐라우유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