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 #비너지밀크씨슬 #루테인오메가 3 아스타잔틴 #gnm오메가3아스타잔틴 #영양제
요즘 계속 피곤을 많이 느끼는 것 같아서 찾아보니 간이 안좋아도 그럴 수 있다하고 간도 좀 돌보아주자 하는 생각에 검색해서 밀크씨슬을 샀다. 비너지의 경우는 식물성 합성료 안쓴다고 해서 끌려서 샀는데 사면서 마침 오메가3도 다 떨어져서 먹던 종근당 대신 비너지랑 같이 시켰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오메가 3 1달치분이 4만원이 넘는다는 건 좀 오버인거 같아서 더 검색해보니 GNM에서 파는 루테인오메가3아스타잔틴이 1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게 나와 있다. 그래서 성분 비교해서 혹시 용량이 떨어지나 했더니 딱히 그런 것도 아님. ㅜㅜㅜ 그래서 다 취소해버리고 비너지는 밀크씨슬만 샀다. 밀크씨슬도 2만원이 넘음. 3만원 넘어야 무료배송이라 그냥 우선 2통 샀다. 취소를 하는데 반나절 이상 걸려서 뭐 이렇게 취소가 늦어(다른 쇼핑몰의 제품들은 곧바로 취소하면 바로 카드 취소되던데) 했는데 취소 오후에 되고 좀 늦게 주문했는데도 배송이 곧장 이루어져서 오늘 퇴근하고 오니 박스가 둘다 와 있었다.
영양제 종류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서 오메가3와 루테인오메가3아스타잔틴을 먹으면 하나롱 2개의 영양제는 퉁칠 수 있으니 이걸로 먹을까 생각중. 비너지 밀크씨슬은 좀 비싼 감은 있어서 먹어보고 다른 걸로 갈아탈수도 있다.
밀크씨슬은 의외로 약제가 길어보여서 헉, 저거 넘어가나? 했는데 다행히 밥먹고 먹어보니 딱히 목에 걸리거나 그런 거 없이 잘 넘어갔다. 하루 1회 2알씩.
현재 먹고 있는 안국제악 루테인지아잔틴 하고, 이번에 산 GNM 제품의 성분을 비교해 보았는데 흠. 심지어 루테인 함량이 GNM이 더 좋음. ㅠㅜㅠ 물론 안국제약 제품에는 아연,비타민 제제 같은게 함유되어 있어서인지도. 좋으면 가격대가 애는 매우 착한 편이라 계속 먹을 의향이 있다. 암튼 아직은 먹고 있던 루테인 다 먹고 먹어야할듯.
애는 이렇게 생겼음. 약제 크기가 크진 않음.
루테인 석달 정도 먹었는데 별로 시력이 좋아지거나 이런 건 아님. 조금 침침하던 증상 완화정도는 있는 거 같다.
그래서 눈에서 안좋은 부위도 좀 다를 수 있다고 해서 아스타잔틴 쪽으로 .ㅎ
오늘 김샘 잠실서 만나기로 했는데 오늘은 좀 일찍 나가서 안경 좀 맞출까?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넣어서.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