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앙동 맛집 완벽하다!
퇴근후 토요일 집으로 가다가 친구가 배고프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마침 저번주에 창원 중앙동에서 고기 육즙이 끝내주는 곳이 있다며 현지인에게도 소문난 창원 중앙동 맛집 최고를 굽다에 다녀왔어요! 달달한 양념갈비를 저렴한 금액에 양까지 푸짐하게 챙겨주셔서 맛있는 고기먹고나면 기분마저도 달콤해지는지라 꼭 소개해드리려구요!
최고를굽다
055-275-7792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121번길21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최고를굽다 위치는 창원광장 근처에 자리잡고있는데요 창원 시청뱡항으로 가는 버스를 이용해 창원시청역에서 내려 도보 3분거리에 있어 찾아가기도 수월하더라구요
창원 중앙동 맛집 최고를 굽다는 황후빌 건물 1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외부인테리어는 유리창문으로 내부가 훤히 보이며 고기집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정도로 깔끔한 외관덕분에 위생문제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싶었는데요
주차장은 식사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쿠폰을 제공해 자차를 끌고 방문해도 주차걱정없이 이용 할 수 있겠더라구요
내부 모습으로 들어서면 전체 원목을 사용한 테이블에 균일한 톤으로 차분한 느낌이 드는데요 바닥도 깔끔하게 테이블위에 기름기하나없이 말끔하게 치워져있어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창원 중앙동 맛집 최고를 굽다 메뉴판인데요. 달달한 양념갈비 200G 1인분 9천원으로 금액도 저렴했어요
식사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냉면, 된장찌개등 꼭 필요한 구성으로 짜여있어 다양하게 가짓수만 많은 메뉴보다 보기 편리했답니다.
저희는 질좋은 꽃목살과 달달한 갈비까지 모두 맛볼수 있는 구성이라 저희는 최굽세트의 세트A를 주문했는데요.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차려지는 기본상차림! 테이블 빈자리없이 빼곡하게 채워주시는데요
밑반찬으로는 오뎅탕.멜젓.마늘.쌈장.시원한 쌈무등등 나왔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맞춤인 보글보글 끓는 어묵탕! 어묵도 푸짐하고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국물한수저 떠먹으면 꽁꽁 얼은몸을 녹혀주더라구요
싱그러운 쌈채소도 상추 깻잎 청양고추등 다양하게 담아주셔서 싱싱함을 한껏 얻었어요
먹는데 술이 빠지면 안된다며 참이슬, 카스 사이좋게 한병식 주문해서 소맥으로 가볍게 한잔 말아 시작했죠 :) 캬아 시원한 맛!
고기는 확실히 센불에서 빠르게 구워먹어야 맛있잖아요 등장하자마자 양볼이 뜨끈하게 닳아오를정도로 화력강한 참숯불로 준비해주셔서 더욱 기대가 컸답니다.
타이밍좋게 살결 두툼한 꽃목살도 함께 준비되었는데요 핏붉은색 살결에 새하얀 지방층이 골고루 섞여있여 목살이라 퍽퍽할줄 알았는데 부드럽게 스르륵 넘어가는 식감이 일품이더라구요
불판위에 올려주기위해 두툼한 꽃목살 한덩이 집게로 집어올려주니 묵직하게 느껴지는 무게감에 입꼬리가 스륵 올라가는데요
피아노줄 불판이라 급세 열이올라 질좋은 꽃목살을 차례차례 올려주었어요 새송이버섯도 자르지않고 통으로 구워야 더 맛있다길레 통으로 올려줬죠
화르륵 피어나는 불꽃 덕분에 붉은색 살결이 금세 옷을 갈아입듯 색깔이 변했는데요
창원 중앙동 맛집 최고를굽다 꽃목살의 기름한방울이 또옥 떨어지면서 화르륵 올라오는 참숯연기에 향기도 기윽하게 훈연되며 육즙이 송글송글 올라오더라구요
앞뒤면 충분히 익혀준뒤 한입사이즈로 잘라준뒤 네면을 고루 돌려가며 익혀주었어요
탱글탱글 육질마져 찰진 꽃목살구이가 완성되었는데오 겉표면에 꿀이라도 발른듯이 반짝이는 자태가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얼른 한조각 집어들오 파채와 함께 입안에 쏘옥 넣어주면 씹을수록 진하게 우러나오는 육즙을 진하게 느낄 수 있구요
향긋한 깻잎에 갖은 채소와, 쌈장 통마늘까지 함께 얹어 제대로된 한쌈싸서 먹으면 기름지지않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보글보글 칼칼하게 끓여주시는 차돌 된장찌개도 창원 중앙동 맛집 최고를 굽다에서 자주찾는 메뉴라길레 추가로 주문해봤어요
뚝배기 한가득 양도 푸짐하니 밥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만큼 진국으로 끓여시더라구요
건더기도 푸짐하니 몇번 떠먹으면 먹을것없는 구색맞추기가아니라 단품메뉴로 판매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퀄리티가 좋았는데요
두터운 살결에 달큰한 양념이 쏘옥 베어들어있는 갈비가 차려졌어요 스테이크와 수제버젼이 있다길레 고루 하나씩 주문했어요
두툼한 살결안에 양념이 고이 베어들 수 있도록 균일하고 촘촘하게끔 칼집을 넣어주셨더라구요
지방층과 살코기층이고루 섞여있어 꽃목살과는 다른매력을 느낄 수 있겠다며 서둘러 불판위에 올려주었는데요
타지않도록 한입사이즈로 알맞게 잘라주고는 자주 뒤집어주면서 구워주는것이 맛의 포인트 금세 노릇하게 익혀져 입안에 넣으면 천연의 과일단맛을 맛볼 수 있더라구요
두툼한 살결의 스테이크 버전 양념갈비도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참숯의 연기가 고루나있는 칼집사이로 속속히 베어들여 은은한 향이 베어들어 감칠맛을 더욱 살려주더라구요
앞뒤로 고루 익혀준뒤 한입사이즈로 삭둑삭둑 잘라주면 노릇하니 먹기좋은상태로 금세 익혀지더라구요.
깻잎 장아찌와 함께 먹어도 양념자체가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않아 자연스럽게 잘어울리구요
고기먹을때 빠지면 섭한 비빔냉면도 추가로 주문했죠 달큰한 배와, 오이를 채썰어서 듬뿍 얹어주고 사장님 특제소스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셨더라구요
감칠맛나는 육수 조르륵 부어서 젓가락으로 슥슥 섞어주면 쫄깃한 면발에 양념이 고루 스며들더라구요!
쫄깃탱탱하게 잘 삶아진 면발에 양념이 고루 베어들어 한젓가락 큼지막하게떠서 호로록 면발치기하다보면 입안가득 퍼지는 매콤달콤한 양념맛에 흠뻑취해 정신없이 먹다보면 어느세 한그릇 뚝딱! 마지막 양념까지 남기지않고 삭삭 먹게되더라구요
푸짐한 양념갈비 200G 1인분 9000원이라는 훌륭한 가성비덕분에 앞으로 퇴근길 출출해지는 저녁이면 자주 들릴꺼 같은데요 함께방문한 친구도 덕분에 단골집 하나를 얻었다며 창원 중앙동 맛집 최고를 굽다 찾아오길 잘했다더라구요 돌아오는 주말 가족들와 맛있는 갈비먹고 즐거운 한주마무리 적극 추천드려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