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늘봄갈비 / 성수동 갈비골목 노상바이브
서울숲 늘봄갈비 [2019년 11월 기준]
서울숲 갈비골목중 대성갈비 맞은편 늘봄갈비
대성갈비는 이미 방문을 했는데
기다림에 비해 갈비 자체가 그다지 "맛"은 없지만
가성비 반찬이 푸짐해서 괜찮았던 곳
이제 부쩍 추워졌지만 아직은 노상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던 날씨에
노상에 자리잡았던 늘봄갈비
주말의 서울숲은 늘 핫하다.
돼지갈비는 1인분 13,000원
나머지도 팔지만
갈비 골목의 명성답게
돼지갈비가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
건너편 대성갈비
기다리는 사람들과 건너편 자리잡은 사람들
대성갈비 저정도 줄이면 1시간 30분 예상해봅니다..
(경험상)
간단하게(?) 돼지갈비 3인분
조금 더 따뜻해서 딱 좋을때 오면
아마도 미세먼지 양념을 쳐서 먹을 수 있었겠지..
반찬은 ㄷㅅ갈비보다 조금 가벼운 느낌
양념게장은 이곳도 나오넹
노상 갬성..
양념이라 타지 않게 잘 뒤집어줘야하고,
불판도 두번정도 교체한것 같다.
잘구워진 돼지갈비
아주 단맛만 나진 않고 적당히 단맛에 무난한 맛
상상 가능한 맛인데, 정말 강추! 초강추
JMT까진 아니고 지나가다
어? 갈비 있네 ? 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
* 늘봄갈비
보이는 것과 같이 비계부위보다는
살코기 비중이 높아서인지 조금
퍽퍽한 느낌도 있었고 무난무난한 돼지갈비 느낌이라
사실 특별한것은 없었ㄷ.
단지 노상에서 즐길수 있는
노상바이브가 좋았던 기억과 함께한 사람들과
디저트(?)로 함께 하기 좋았던 메뉴라 괜찮았던 곳
"맛"으로는 강추하기가 조금....
노상바이브는 추천!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12
(성수1가 2동 656-939)
전화번호 : 02-497-0301
영업시간 : 평일 17:00 ~ 23:00
주말 13:00 ~ 23:00
주차 : 가능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