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번 나이트 내돈 주고 산 후기

By buzz - 11월 17, 2019

세리번 나이트 내돈 주고 산 후기

요즘 핫한 이제품 다들 아시나요?

제가 나름 다이어트 보조제,,,증말 넘넘 많이 먹고

생체 실험한 1인으로서ㅋㅋ

사실 sns 유명 다이어트 제품

거의 믿거 하거든요 ㅠ ㅋㅋ

제가 진짜 효과 별로 없어서 안올린거

증말 많아요

거의 블로그 올린거는 제가 먹고 효과본 위주로

올렸거든요! 특히 물에 타먹는거

서양탕국이랑 그 뭐엿더라,, 녹차맛 나는거

저는 그거 진짜 ㅋㅋㅋ 엄청 먹었거든요

암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구,, 제가 이번에

그 유명한 세리박스의 세리번나이트 구매해봤어요

제돈주고

세리번 나이트라서 저녁에 먹는거래요

잠들기 전 한포

대박적 ㅠㅠㅠㅠ

저는 사실 세리컷 알파?

그거 사려다 귀찮더라고요

솔직히 다이어트보조제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죠? 아침에 한알 점심에 한알 저녁에 한알

아니면 아침 두알 저녁 먹고 두알

너무 귀찮음,,

결국 하루에 챙겨야 한번?

집에만 있는게 아니다 보니 챙겨 먹기도 어려워요 ㅠㅠ

무슨 통같은데 알약을 챙겨서 간다고

해도 보통 다이어트 어쩌고~~

가르시니아 어쩌고~~ 이런거는

아시죠? 식전에 드셔야 하는거 ^^,,

배고픈데 보조제고 뭐고 ㅋㅋ 생각 1도 안나요

근데 배부르면 이제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식전이라고 하니,, 그래 저녁 먹기 전에 먹자!

이러고 저녁 되면 또 먹고나서 기억,,

저는 멍충이라서,, 저런 약들은 못먹어요,,

차라리 밥먹고 나서 먹는거면은

잘 챙겨 다니기만 하면 되니까

오히려 좋은데 가르시니아는

지방 흡수를 막는? 그런거라 그런걸까요

보통 대부분식전에 먹으라 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항상 잘 못챙겨먹어서

실패를 많이 해서 그런지

물에 타먹는것들이 참 좋더라구요

서양탕국 같은 경우도

제가 효과를 본게 제생각인데

꼬박꼬박 먹어서 그런것 같기두 해요

보통 밥먹고 다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시잖아요

저는 아메리카노에 탕국 타먹었거든욤

꿀맛!

세리번나이트는 세리박스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세리박스 유튜브에서 보고 저는 사야지! 맘 먹었다는,, ^^

그래서 다들 유튜브 홍보 하는 건가봐요

ㅋㅋㅋㅋㅋ

솔직히 알약 형태라서 안사려 했는데

위에 말했다 싶이

자기전 하루 한포!

그냥 씻고 자기전에 한포만 먹으면

되니까 정말 편하잖아요?

까먹을 일도 없고 !

저한테는 이게 엄청난 메리트여서

바로 샀어요

사실 효과로만 보면 세리번 나이트가 아니라

세리컷알파? 그걸 구매해야되는데

위에 구구절절 말했싶이,

전 챙겨 먹지를 못해요^^,,

못먹고 버린 다이어트 보조제만

수두룩,,

저는 요래 뜯어 먹었어요

한통은,, ㅋㅋ 뒤늦게 뜯는게 있다는 걸

확인 해부렀어유,,,,,

전 이렇게 뜯는것도 편해요^^

ㅋㅋㅋㅋㅋㅋ

( 자기 위안 )

근데 이거 원래 이렇게 빨리 효과 있는거에요?

아님 전날 제가 치킨 안먹어서

효과 있는건가,, 뭐야

내 투턱은 내가 아는데,,

이거 나아닌데

아 또 좋았던 점 = 개별포장

근데- 뜯기 전까지는 굳이?

어차피 집에만 두고 먹을텐데

생각했거든요 ?

생각해 보니 저야 외박을 안하는

사람이라서 그렇지만

외박 할때 챙겨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해 보니

한포 라고 한알이 아니고

3알 이더라구요

각각 이였으면 통이 3개니까

개별포장 해야 겠더라구요

제가 말한 뜯는,, 너무 꼼꼼 숨어 있더라 너,,

ㅋㅋㅋㅋ

이 세리번 나이트?

알파였나 나이트 였나,, 4차 완판 이라던데

아무리 에센에스 홍보를 했다 해도

4번이나 완판 했다는건

제가 보기엔 유튭 홍보가 큰것 같아요

사실 저도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 분의 영상을보고

구입하게 되었거든요

이렇게 하나씩 쏙쏙 뽑아 먹는 재미(는 없죠 사실)

아직 다 먹지 않았는데

다먹고 나서의 모습이 궁금해요

효과로는 체지방량 감소

그렇겠죠

^^,, 막상 체지방량 감소된 제품은 몇개 없음

일단 일주일만 더 먹어보고

헬스장가서 인바디 재보게요

제가 마른 비만이여가지고

체지방량 쩔거든요 ㅋㅋㅋ큐ㅠ

다들 먹는만큼은 진짜 안찌는거 같다

라고 해서 저도 아 내가 살 안찌는 체질인가 싶었는데

내장지방이 쌓이는 중이였더라고요,,

체지방 30% 넘어요 허,,

제 목표 20% ^^ 언제쯤,,

아 또 원료 얘기 안할수 없는데

이게 스트레스 풀어주는,, 그런 성분이

들어 있다 하더라구요

저도 구매하기전에 슥~ 본게 다지만

좋은 원료를 쓴다는건 알겠더라구요

워낙 요즘 보조제 부작용이 많다보니

원료에 신경쓰게 되네용 ㅠㅠ

보통 보면 부작용으로 가슴 뜀 악몽 잠이 안옴

저는,, 그치만 늘 폭풍 수면

오히려 너무 잘자서 문제 였거든요

그래서 #세리번나이트 제품도

딱히 부작용이다 싶은건 없네용

요거는 다음에 리뷰할 캐논 g7x 마크2

헤헤,, 오늘 택배 폭탄 !

얼른 리뷰 하고 싶어유 <3

세리번 나이트 영상으로도 확인할수

있으세용

유튜브 구독구독 좋아요 꾸욱

아참 가격

저는 1개월분

56,000원 주고 샀습니당

5만원 이상 무료 배송이더라구요

2개월분 부터는 추가 할인이라는데

일단 제가 먹어보고 저한테 안 맞을수도 이잖아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일단 먹고 잘 받으면 재구매 하려 했는데

전 좋은것 같아서 먹고 재구매 해보려고요 ㅎㅎ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