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약간 반쯤 정신나간 상태로 쓰는 엔시티 드림 이야기 (부제...

By buzz - 11월 17, 2019

원래 어제 드림쇼 간 거 적다가 길어져서 밥 먹고 쉬고 있었는데

트위터 보다가 또 머리꼭지가 열려서 이 글은 도저히 안 쓸 수가 없었다.

어제 드림쇼 갔다가 오는 길에 친구가 뭔가 드림 고정될 것 같지 않냐길래

사실 나는 이런거에 굉장히 둔한 편이라서 (스포인줄도 모름) 그냥 별 생각이 없었다.

해봤자 스테이션? 정도 겠지 했는데 괜히 그 얘기 들으니까 허파에 바람들어서 그런가...? 하는 기대감이 조금 생기고

오늘 실시간 트위터 검색어에도 드림 고정이 떴길래 설마..설마... 했는데

마지막 멘트에 애들 우는 거 보고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솔직히 첫 콘서트인데, '첫' '단독' 콘서트인데 마지막 콘서트 느낌 나는 아이돌은 케이팝 통틀어서 드림밖에 없을 듯

왜 얘네 첫 단콘이 대체 해체콘서트 분위기냐구요

좀 즐겁고 재밌게 마무리 되면 어디가 덧나?

왜 우리가 맨날 앞으로를 생각하면 웃는게 아니라 불안하고 겁나고 서로에게 미안한 감정을 느껴야 해

일단 만으로 20살이 되면 졸업을 시킨다는 체제 자체가 진짜 개똘추 같은데

그걸 실제로 지킨다는게 더 똘추같고

팀에 4명이나 같은 년생이라는 아주 좋은 관계성과 정말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같은 그룹에 4명이 친구라는 이걸 하나도 활용 하지 못하고

그냥 흐지부지하게 끝내버린다는게 정말 제일 똘추같고

이제 겨우 18살인 막내 애 입에서 매일 불안한 소리나 하게 만드는게 진짜 감정도 없는 AI인간들 같음

정말 너무 억울한 건 솔직히 3년차 활동하고 이제 겨우 스무살이면 돌판에서 막 시동걸어서 올라가기만 하면 되는데

인지도가 완전 바닥인 것도 아니고 음원도 조금씩 입질이 오고 있는 상태인데 그대로 애들을 생이별 시켜서 그룹을 거의 반토막 시킨다는게...

대체 왜 ㅜ?

다른 그룹이었으면 지금 한창 불 붙어서 훅 치고 올라가야하는 상황인데 여기서 끝을 말하고 다음을 기약한다는게

(사실 다음도 없음ㅅㅂ) 너무 답답하고 진짜 명치 끝이 꽉 막힌 것 같은 기분.

내가 팬이란 걸 떠나서 그냥 너무 서럽고 안타깝다.

그리고 이름만 엔시티드림으로 존속되면 뭐해.

안에 있는 멤버는 둘 뿐이고 설령 그 빈자리에 다른 사람이 들어온다고 해도 그게 같은 그룹이냐고요ㅠ

제발 상식 선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체제를 운영해라....

ㅅㅂ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걸 하지 좀 말라고 자기가 무슨 스티브잡스인줄 알아;

사람가지고 그런 장사하지 말라고 진짜

얘네가 무슨 진짜 모 방송사에서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와서 투표 받고 데뷔해서 결성된 애들도 아니고

버젓이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대형기획에서 데뷔한 애들인데

그것도 소속사에서 가장 어린 막내그룹인데 항상 푸쉬도 못 받고 맨날 이렇게 우울하기나 하고

매년 연말마다 가수도 울고 팬도 울고 우울한 상태로 끝마무리 되는게 너무 힘들다...

이렇게 끝나도 다음에 뭐가 있다는게 확정이 되어 있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리고 나도 이런 글을 구구절절 쓸 필요가 없겠지)

아무 것도 보장 되어 있는게 없고 당장 끝나면 어떻게 될지를 모르니까 답답하기만 하다.

제일 불안한게 앞 길을 모른다는건데 더 마음이 쓰이는 건 얘네가 한창 발돋움할 나이고 앞으로 나아갈 나이기 때문에

너무 젊고, 너무 어려서 더 신경이 쓰인다.

하... 진짜 돌아버려;

대체 왜 이렇게 관계성 좋고 분위기 좋은 애들을 떼어놓으려고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내 선에선 도저히 이해할 수 없지만

진짜 지성이가 무너지듯이 우는 거 보니까 가슴이 턱 막히더라... 어이가 없다 ㅜ

회사놈들아...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솔직히 자기 아들뻘들 아닌가??? 이런 애들이 우는 거 보면 아무런 생각이 안드냐고 ㅜ

지나가던 강아지도 이거 보면 눈물 흘릴 듯

다같이 교복입고 어렸을 때 데뷔한 애들인데

연습생으로 데뷔 준비한다고 학교 생활도 제대로 못해서 멤버들이 친구이자 가족이라고 한 애들인데

이런 식으로 갈라 놓으면 ... 이럴거면 자퇴는 왜 시켰으며 애초에 데뷔는 왜 시킨건지

이래놓고 또 중국 멤버들은 중국 그룹으로 넣어버리면 진짜 .... 생각만 해도 정신이 아찔;

모든 엔터가 제대로 하는 일이 없다지만 여기는 정말 덕질할수록 느끼는게

인간의 기본적인 감정이라는게 없음 다들 심장이 철로 만들어 진건가? 도대체 보면 가슴이 동요하지 않음?

생판 모르는 남이라도 저렇게 사람이 머리뜯으면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면 길가다가도 멈춰서서 위로해주고 싶을 듯;

아 몰라 ㄹㅇ 감정 세포가 없는 깡통로봇 같음.

진짜 개똘추집단 같아.

이제 무서울 지경이야;

내가 여기다가 백날 구구절절 쓴다고 해서 달라지는 건 없겠지만

너무 슬프고 화나서 쓰는 글

사실 지금은 그 어떤 감정도 남아있지 않고 그냥 아주 고요하고 잔잔하게 허탈함만 남아있을 뿐이다...

탐라에 넘어오는 런쥔이 우는 사진 보고 진짜 가슴이 미어져 하ㅜ

드림 지켜... 죽어도 지켜....

이럴거면 올해 활동이라도 좀 해줬어야지

니네가 00즈라고 부르면서 해준게 뭐야 상반기 통째로 날려먹고 하반기 되어서야 허버허버 몰아치듯 영상 몇개 풀어준 것 빼고 뭐가 있냐고

선심쓰듯 투척해주는 꼬라지가 진짜 너무 얄미워 죽을 것 같다. 아 진짜 좀 제발 망해라

이제 막 엔터사업에 발 들이는 중소기업도 이 정도로 운영 못하진 않을 듯;

그러니까 적자가 나지~! 떼잉,,,쯧!

드림이 20살이라고 졸업하면 회사에 50 넘은 임원진들도 다 퇴임시켜 ~!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