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피출장/강화카페추천/토크라피/유피마켓의류진행중/
울 이삐 잇님들 오늘하루도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
아쉬운 금요일이 지나가는 밤 12시네요,,,,
부디 토요일하루가 길~~었음 하는 바람 ㅋㅋㅋ
유핀 오늘 아깐 잠깐 포스팅 언급드렸듯이 강화출장다녀왔어요~^ ^
오늘 다녀온 이곳!!
바다전망이 넘 예뻤던 토크라피!!
강화쪽 가보실일 생기시면 이곳 꼭 한번 들리세요 넘나 예쁨~~^ ^
사진찍기도 매우매우 좋구여^^
유피의 오오티디!!
유피마켓 현재 진행중인 셔츠레이어드폴라니트 베이지컬러와 무스탕베스트 베이지컬러!~~
찰떡궁합 ♡
뭐가 이리 신났는지 ㅎㅎ
무스탕의 뒷모습이 포인트!!넘나 간지 좔좔~
오늘 같이 이동한 차장님은 보자마자 퀄리티 너무 좋고 부드럽고 따뜻하다며 바로 주문해주셨어요 ㅎㅎ
뿌듯뿌듯
현재 요 니트는 블랙 베이지 둘다 인기 최고!!!
베스트는 블랙보단 예상대로 베이지가 가장 많이 찾아주시네요^^
현재 요 웨스턴부츠도 문의 많이 주시는데 수제화웨스턴부츠에요
넘나 맘에드는스타일을 드디어 발견!!!!!
굽8센치에 편하고 종아리통 여유가있어서 다리도 얇아보이고
너무 웨스턴스럽지않은 적당한~~~
스타일을 한번 더 세련되게!!트랜디하게 잡아주는듯^^
소가죽으로 넘나도 고급지고 튼튼하답니다^^
오전에는 쌀쌀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햇빛도 따뜻하고 넘나 좋았던 날씨
여기에 넘나도 순하고 순~한 귀염둥이 냥이 한마리
어쩜이리 이쁜지 한참을 이러고 쳐다봤어요 ^^
날이좋은오후
자꾸만 사진찍게 만드는이곳^ ^
그리고
.
.
.
넷이서 커피한잔의 여유
전 오늘 준비하고 바로 나오느라 일어나서 티다엔자임 못먹어서
오늘은 점심쯤이 다되어서 한포!!
공복에 드시면 더 좋아용
저같은경우 일어나서 한포 ,
그리고 점심 혹은 저녁 전 한포
하루에 2포 꼬박꼬박 챙겨먹어요^^
잊지 말고 매일 챙겨드세요~~^ ^
티다엔자임은 이번달 18일날 open할게요 ♡
커피 반쯤마시다보니 얼음 다 녹아서
전 빼자모닝 한포 넣어서 더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괜찮은 방법같지 않아요?ㅋㅋㅋㅋ
수다떨다 보면 얼음이 녹아서 맛이 없어지는데
이때 넣어서 드셔보세요 ㅋㅋㅋㅋㅋ
내년에도 보여드릴게 많은데
항상 꾸준히 믿고 구매해주시는 울 이삐 고객님들께
어떤상품을 보여드리면 조아라하실까
또 나라면 어떤걸 필요로 할까 매번 고민하면서 제품 셀렉해용^^
앞으로도 더더 노력하는 유피마켓의 유피가 될게요 ♡
오늘 출장 하루종일 같이 시간보낸 울 예쁜 보미랑 투샷으로~~!!^ ^
오늘의 일포는 마무리할게요 ♡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여!^ ^
좋은밤되세요
0 개의 댓글